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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는 지금

중국, '강박적인' 게임 단속으로 유턴하는 듯

중국은 규제 당국이 "강박적인" 게임이라고 간주하는 행위에 맞서 싸우기 위해 엄격한 규칙을 철회한 것으로 보입니다.

 


NPPA(National Press and Publication Administration)는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에 소비하는 돈과 시간을 제한하는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

그러나 화요일에 초안 규칙은 더 이상 NPPA 웹사이트에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중국은 세계 최대의 온라인 게임 시장이지만 업계는 당국과 자주 충돌 해 왔습니다.

새로운 규칙에서는 게임 내 구매가 제한됩니다. 게이머를 위한 일일 로그인 보상과 같은 인센티브도 비난을 받았을 것이며 플레이어에게 "비합리적인" 행동을 경고하는 팝업 도입이 제안되었습니다.

세계 최대 게임 회사인 Tencent Holdings와 경쟁사인 NetEase를 포함한 중국 게임 회사의 주가는 뚜렷한 U턴 이후 급등했습니다.

지난 12월 해당 규정이 처음 제안된 이후 두 기업의 가치는 거의 800억 달러(630억 파운드)에 달해 급락했습니다.

그러나 분석가들은 정부가 다음에 무엇을 할지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업계가 여전히 불투명하다고 말합니다.

모닝스타의 수석 분석가인 이반 수는 "정부의 수사에서 매우 급격한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거나 일부 강력한 지원 정책이 나오지 않는 한 이러한 유형의 정서는 아마도 꽤 오랫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일이 일주일 안에 일어날지, 몇 달 안에 일어날지, 몇 년 안에 일어날지 우리는 모릅니다."


게이머에 대한 중국 최대의 단속은 2021년에 어린이들이 특정 날에 1시간 이상 게임을 하는 것을 금지한 것이었습니다.

같은 해, 정부는 8개월 동안 게임 라이센스 부여를 중단했습니다.

그 결과, Su씨는 "많은 중국 개발자들이 개발 파이프라인을 해외 게임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etEase와 Tencent는 프랑스, ​​일본, 미국 등 의 기업을 인수하거나 투자했습니다 .

현재의 불확실성이 또 다른 해외 진출의 물결을 촉발할지는 아직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