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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Google 크롬이 데이터 추적 쿠키를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Google은 기업이 온라인에서 사용자를 추적할 수 있는 방식에 대한 변경 사항을 테스트하기 시작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의 새로운 기능은 제3자 쿠키(분석 데이터를 수집하고 온라인 광고를 개인화하며 검색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기기에 저장되는 작은 파일)를 비활성화합니다.

처음에는 전 세계 사용자의 1%인 약 3천만 명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Google은 이러한 변경 사항을 테스트로 설명하며 올해 말에 쿠키를 제거하기 위한 전체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광고주들은 결과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Google의 Chrome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입니다.

인터넷 트래픽이 훨씬 적은 Apple의 Safari 및 Mozilla Firefox와 같은 경쟁업체에는 이미 타사 쿠키를 차단하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글은 무작위로 선택된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브라우징"을 원하는지 묻는 메시지를 표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구글 부사장 앤서니 차베즈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우리는 크롬에서 서드파티 쿠키를 단계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책임감 있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3자 쿠키 없이 사이트가 작동하지 않고 Chrome에서 문제가 있음을 감지하면... 해당 웹사이트에 대해 일시적으로 제3자 쿠키를 다시 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구글은 인터넷을 더욱 비공개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웹사이트의 관점에서 쿠키는 그들이 의존하는 광고를 판매하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 광고가 방해가 된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한 후 방문하는 모든 사이트에 관련 광고가 게재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쿠키는 다음을 포함하여 사용자에 대한 다양한 종류의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서 하는 일
- 당신은 세계 어디에 있나요?
- 당신이 사용하는 장치
- 나중에 온라인으로 어디로 갈지


기업이 온라인으로 광고를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The Trade Desk의 영국 부사장 Phil Duffield는 "Chrome 브라우저에서만 작동하는 Google의 솔루션인 Chrome 개인 정보 보호 샌드박스는 Google 이외의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온라인에서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한다고 해서 게시자의 수익 창출이 더 어려워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광고 산업은 더 나은 것을 구축하기 위한 공동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영국의 경쟁 감시기관인 경쟁시장청(Competition and Markets Authority)은 해당 계획이 다른 기업에 해를 끼칠 것이라고 판단할 경우 해당 계획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